커뮤니티

공지사항
커뮤니티

교수학습센터를 소개합니다!!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745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센터입니다!


오늘은 교수학습센터에 대해서 잠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교수학습센터는 한국성서대학교 교수님들과 학우님들을 위해서 여러 시설과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학습실입니다.


한국성서대학교 학생이라면 팀 프로젝트나 친구들과 같이 공부하실 때, 그룹학습실을 대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룹학습실을 이용한 여러가지 비교과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A.I.Navi에서 확인하시고 많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A.I.Navi 링크 : (https://ainavi.bible.ac.kr/)





두 번째, 학습지원실입니다.


학습지원실은 한국성서대학교 학우님들이 가지고 계신 학업관련 고민에 대한 학습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습상담은 기본적으로 교수학습센터 학습지원실에서 이성아 교수님과 1:1로 진행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온라인으로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상담 신청 링크 : (https://ainavi.bible.ac.kr/ko/counsel/students)






세번째, 교육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교육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는 현재 학우님들이 LMS를 통해 보고 계시는 강의를 촬영하는 장소입니다.

스튜디오에서는 교수님들께서 강의를 진행하시면 그것을 영상으로 남기고, 교수학습센터에서 편집을 하여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KBU Academy와 같은 학생이 직접 진행하는 강의도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며 그 외에도 여러가지 프로그램에 활용되는 장소입니다.




이렇게 오늘 교수학습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교수학습센터에서는 한국성서대학교 교수님들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을 위한 시설들과 여러가지 비교과 프로그램, 학습상담 등등 여러가지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